개인/영화 감상2009. 1. 15. 21:06

앨빈과 슈퍼밴드...
줄다람쥐 세마리가 나와서 노래부르고 춤추고 하는데......
처음 보는 순간!!
정말 깨물어 죽이고싶을만큼(헉;;;;) 너무 귀여워 죽는줄 알았다ㅋㅋㅋㅋ
아직도 다람쥐들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고..
오랜만에 정말 신나게 본 영화였다.

정말 있다면 꼭 키워보고싶네.ㅋ


후반부에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면서 년도와 함께 옛날 이미지가 나왔다.
알고보니 1959년에 처음 나왔고, 그동안 음반 판매량만 4300만장이라고 한다.ㅡㅡ;;;
그리고 만화영화로도 나오고...
이번에 50주년 기념으로 영화화된 것이라고 하는데,
솔직히 난 처음 알았다.;;;;;;;;;;;;;;;;;;


그런데 노래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것 같네.ㅎㅎ
어쩐지......
그래서 영화속에서 노래도 더 신나고 좋았었나보다.



아래 사진은 구글에서 찾았는데...
만화영화의 캐릭터인것 같다.
만화영화에서는 앨빈과 친구들이 사람이었나??


(첨부된 곡은 앨빈과 슈퍼밴드 OST중 Witch Doctor 입니다.)


Posted by 토리군